Life/음식

마담밍 - 배부르게 만들어준 중국집

에그핀 2012. 4. 29. 14:21

어제 선릉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늦은 점심을 마담밍에서 먹었습니다.
최모양이 맛있다고 해서요.

둘이 가도 세트 정도는 먹어줘야 하는게 아닐까 

찬은 소소해요. 배달 중국 음식과 한끗차 ㅋㅋㅋ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좀 두껍고 커요. 맛은 괜찮았어요 :)

제가 시킨 자장면이 나왔어요. 탕수육 먹고 그런건지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양은 많았지요.

최모양이 시킨 짬뽕냉면이에요. 짜고 맵대요... 그래서 전 안먹었어요 ㅋㅋㅋ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시더라고요. 자장면 다 먹었더니 면 더 먹을꺼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더 먹었으면 배가 뻥~ 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도 괜찮은 음식점이었어요~


큰지도보기

마담밍 / 중화요리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7-23번지 지하 1층
전화
02-557-6992
설명
베이징식과 쓰촨식 음식을 비교적 대중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