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일상

2012년 6월 1일 - 결혼식 하루 전

에그핀 2012. 6. 1. 23:35

내일은 드디어 결혼식이네요. 드디어 유부당 입당~

아침에 출근했더니 천연색의 봉투가 2개 있었습니다.
하나는 알록달록

다른 하나는 정열의 빨강 +_+

안에 카드도 들어있었습니다. 다른 분들이 유부로 인정해주시네요.

손글씨로 된 짧은 메시지... 많이 감사합니다.

다른 메시지 또한 많이 감사합니다.

내일 다른 일 때문에 못오시는 분들께서 메시지로 작성해 주셨네요. 회사에 참 좋은 분이 많아요. 저 빼고 다 좋으신 분인듯 해요 ㅋㅋㅋ

신혼 여행을 대비한 환전... 못본새에 미쿡머니 디자인이 달라진거 같아요... 아니면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럴 수도 있고요.
새돈인데 돈에서 냄새나요... ㄷㄷㄷ

자고 일어나면 결혼식하고 태국으로 신혼여행 가겠네요~

다녀오겠습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