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선아

2012년 6월 2일 - 첫째날, 신혼 여행 고고싱

에그핀 2012. 6. 13. 16:04

6월 2일 결혼식을 마치고 집에 가서 옷을 갈아 입고 인천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신도림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45분 간격이라 정류장에서 조금 기다렸어요... 버스가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고고싱~
버스 안에서 손 꼭 잡고 컨셉 사진을 찍었습니다.

공항에 내려서 티켓팅하고 짐 부치고 면세점 가서 쓸 가방 하나씩 사고 비행기를 탔습니다. 저녁 8시 20분 대한항공~
아참, 신혼여행은 태국 크라비로 갔는데 크라비는 직행이 없어서 방콕으로 갔습니다.

피곤한 최모양은 머리에 밥오면 깨워달라는 스티커를 붙이고 잠이 들었습니다.는 훼이크고요 재미로 찍어봤습니다.

저녁 시간 비행기라 밥 나오더라고요 :)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공항에 내리니 태국 시간으로 12시가 조금 넘었습니다.(한국보다 두시간 느림)
공항에서 현지 가이드 따라서 차타고 호텔에 들어가니 새벽 2시가 넘었더라고요... 얼릉 씻고 바로 잤습니다. 다음날 오전 7시 30분에 모여서 다시 공항으로 가야했거든요...

처음 가본 방콕은 푹푹 찌고 더운 곳이었습니다. 무슨 짐짝처럼 이동하는데... 여행 기분은 안나는 곳이었습니다.
방콕에서 1박하는 것보다 방콕에서 바로 여행지로 이동하는 편이 더 좋아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