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2 3

졸라떡볶이 - 튀김이 맛나

대림역 근처로 이사온 날 전입신고를 하러 갔다 오는 길에 떡볶이 집이 있어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었습니다. 조그마한 떡볶이집이기도 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별로 기대를 안했습니다. 사실 맛이 없을거라고 생각을 하고 들어갔었습니다. 근처에 다른 떡볶이집이 없어서 간거였거든요.예상과는 다르게 떡볶이가 좋았습니다. 보통 떡볶이집은 미리 해놓는데 여기는 주문하면 그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주문하고 먹는데 조금 걸려요. 떡볶이는 사진처럼 축쳐져 있지 않아요. 오뎅은 얇게 잘라서 넣더라고요 :)튀김은 하나에 500원에서 700원 정도 하는데 바로 튀겨서줘요. 그래서 맛나요. 지금까지 먹은 떡볶이집 튀김중에 제일 맛있습니다.오뎅은... 그냥 그렇습니다. 국물을 직접 만들어서 하는거라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맞질 않더라고..

Life/음식 2012.04.02

아깝다 학원비

부제 아이한테 돈쓰는게 아까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학원비는 아깝다.알게된 경로 나는 꼽사리다를 듣는 중에 이 책을 소개하게 되어서 알게 되었죠.소개 이 책은 사교육의 잘못된 미신(?) 같은 부분들을 이야기해주고 개선된 방향을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학원, 조기유학, 수학 과외, 선행학습, 특목고 등등...느낀점 및 알게된 점 개인적으로 학원이나 과외와 같은 사교육들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책을 읽으면서 큰 이질감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영어 관련 챕터에서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의 경우 일찍 시작하나 늦게 시작하나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외국어도 모국어처럼 늦게 배우면 배우는 속도가 느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국어를 잘해야 외국어도 잘할 수 있다고 하는..

Culture/책 2012.04.02

음악 넣기시 아티스트 추가 안되는 페이지 예제

음악 관련 항목 추가하면 앨범하고 곡은 잘되는데 아티스트는 동작하지 않아요.아티스트 앨범TARU아티스트타루타이틀곡Night Flying발매2009.08.25 곡예뻐할께아티스트타루앨범명Color Of City (White)발매2009.12.15[가사]TV를 보다가도 웃어, 샤워를 하다가도 웃어, 내가. 도대체 나에게 무슨 짓을 한 거니? 온종일 웃는 병에 걸렸어 난. 하늘이 저렇게 예뻤니? 햇살이 저렇게 좋았니? 그래. 도대체 나에게 무슨 짓을 한 거니? 사랑이란 원래 이런 거니? (You're my movie star) 저만치서 니가 보이면, 세상은 마치 영화 속 같아. 어쩜 그렇게도 환하게 웃을까? Slow motion처럼 멋지게. (You're my singing star) 니가 불러주는 내 이름. ..

UX/일반 2012.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