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3 3

씨티바베큐치킨 - 난 양념 바베큐가 쪼아~

이번주 화요일에 대림역에 있는 치킨집에 갔어요. 여자친구가 치킨을 먹자고 해서요. 저번에 대림원조마늘통닭에 갔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옆집으로 갔습니다. 앞으로 두군데 더 가면 네군데 다 가보겠네요 :)치킨집 기본 세팅은 어딜 가든 소소해요~닭집에서 계란찜은 다 주는건가봐요. 배달전문은 안주는거 같지만요 :)먼저 바베큐 마늘 반반을 먹었습니다. 전 양념이 입에 맞았는데 여자친구는 별로 안맞았는지 거의 먹지 않았네요. 마늘 완전 많이 줘서 완전 좋았어요. ㅋㅋ 전 마늘이 왜 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인간이 되고 싶어서일까요...다먹고 후라이드 치킨을 먹었습니다. 제가 맛난 음식맛은 잘 몰라서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고요. 먹는데 부담은 없었습니다. 튀김 색상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한참 먹다 보니 쥐포를 서비스..

Life/음식 2012.04.13

노무현이라는 사람.youtube

투표 후 멘탈 붕괴가 심해져서 어제 방황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저녁 즈므막히 노무현 전대통령의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좀 찾아봤어요. 다 보고 나니 살짝 눈물도 나고 화도 났습니다. 대통령으로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잘한 부분이 더 많았던 분이고 이렇게 가셨으면 안되는 분이셨는데 그렇게 가셨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좀더 적극적인 참여를 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Life/일상 2012.04.13

Photoscape를 이용한 사진 이어 붙이기

가끔 이미지를 이어 붙여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토샵 등으로도 할 수 있지만 유료인지라...사진 편집할 때 자주 쓰는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해서 사진을 이어 붙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photoscape.co.kr/ps/main/download.php 위 링크에 들어가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상단에 이어붙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그리고 나서 이어 붙일 사진들을 순서대로 어플리케이션에 드래그&드롭합니다. 그럼 끝~사진 추가는 드래그&드롭 또는 1번. 사진 추가 버튼을 눌러 추가 다이얼로그에서 추가가 가능합니다. 사진 위치 변경은 2번 영역에서 사진을 드래그하시면 됩니다. 다른 크기의 사진을 이어 붙이는 경우 3번 영..

UX/일반 2012.04.13